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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랩] 이거 희소식?

Modern conveniences

by liaison 2008. 11. 10. 2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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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 하고 애 하는 블로그 회원님 여러분!

요새 연시미가 육체적으로 지친 가운데 느려 터진 블로그의 서버 문제로
정신적 탈진을 하여 블로그질을 못 하고 있사오나

알려드릴 소식이 하나 있어서 잠시 급 포스팅 합니다.


지난 달에 심한 에러 문제로 드림위즈 측에 항의 메일을 보냈었습니다.

그 메일은 드림 측의 얘기를 빌자면 블로그 운영자(?)측에 전달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뒤늦게 열어 본 답신에는 과연 블로그 운영자(?)의 메일이 한 통 들어와 있더군요.

우리는 여기서 희미하게나마 블로그에 운영자가 아직 존재(?) 한다는

희망 비슷한 것을 얻습니다.



아래는 블로그 운영자가 보내온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회원님.

 

드림위즈 블로그팀입니다.

 

우선 회원님께 드림위즈 블로그를  사랑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려하신 드림위즈 블로그가 서비스가 폐쇄되거나 중지되는 사태는 없습니다.

 

현재 운영파트 내부사정으로 블로그 서비스 운영에 다소 매끄럽지 못한 부분이 있어

 

블로그 서비스 이용에 많은 불편이 있으시리라 생각됩니다.

 

해당부분을 포함한 전체 서비스개선을 위한

 

서비스운영의 질적인 향상과 서비스기능 및 블로거간의 커뮤니티 형성을 위한 작업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를 통해 회원님들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스런 마음 전해드리며,

 

드림위즈 블로그를 사랑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요즘 일교차가 심하니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위의 답변을 읽다가 궁금한 것 중에 하나가 ' 블로그 팀 ' 이라는 표현을 하였는데

과연 ' 팀 ' 이 존재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_-

또한 ' 추후 공지 ' 라는 시기도 언제일지 모르겠습니다.


중요한 것은 어느날 갑자기 블로그가 사라지지는 않을 것 같은 묘한 기대라죠 -_-


한가지 친구님들께 부탁 드릴 것은

이 포스팅을 마구 마구 긁어붙여서 여러 회워님들이 공유 포스팅 하며

시위 메일을 보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제 경우엔 드림위즈 메인에서 <고객센터>에 1:1 불편접수사항에 접수 메일을 보낸 경우입니다.

블로그 운영자 메일주소(
dwmm@dreamwiz.com
)가 있긴 합니다만,

아무래도 드림 메인의 고객센터를 걸쳐서  시위 메일을 보내는 편이 보다

효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도 저도 안되면 최종적으루다가 운영자의 전번^^도 있으니 그 방법도 있겠구요....

지쳐 계신 회원님 여러분들의 일약 발돋움을 위하야 솔선하여

이 촛불에 참여 하시면 어떨까요 ( ``)



  <---- 촛불 대신 백열등 -_-


꼭 퍼가시고

퍼가실 분들은 꼭 이리로 원본을 찾아 오셔서 퍼가세요

드림위즈 메인에 고객불편접수가 제일 중요합니다!!






관련 포스팅 링크 : 1탄 : http://blog.dreamwiz.com/nalzzin/5157298 

                         2탄 : http://blog.dreamwiz.com/nalzzin/5157440

                         3탄 : http://blog.dreamwiz.com/nalzzin/5180826

                         4탄 : http://blog.dreamwiz.com/nalzzin/5239147

                         5탄 : http://blog.dreamwiz.com/nalzzin/8103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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