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정말 신기하네.세게불어봐봐~~

The taste of others

by liaison 2009. 1. 22. 17:33

본문

모니터를 향해 세게 불어보세요.

 

 

신기하게 변합니다. 진짜 꽃이 날아가네~~~

 

 

 

 

 

 

 

 

 

 

 

 

 

 

 

 

 

 

 

 

 

 

 

 

 

 

 

 

 

 

 

 

 

 

 

 

 

 

 

 

 

 

 

 

 

 

 

 

 

 

 

 

 

 

 

 

 

진짜로 불으셨습니까?

으하하하하하하하하하

 

- 댓글들 -

 

1.혹시나 하고 불어본  내가 븅신이지...

 

2.컴퓨터공학도인 내가 부끄럽다

 

3.피시방에 앉아서 혼자 불고있는 내가 한심하다

 

4.아이씨 나 불었는데 =_= ...

 

5.헐 나도 불었는데.. C...

 

6.혹시나 하고 해본 내가 병신.ㅠ

 

7.우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

  

8.아 나 참 한심해 


9.한번 하고 반응 없길래 두번이나 불었는데 으미야~~

 

10.진지하게 정중앙에 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1.나는 다섯번 불었다. 으이구~~~ 나 빙신.

 

12.아휴~ 어지러워~  빙빙 도넹~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관련글 더보기